자유게시판

시벨린

님들 보세요

네냐플 우찡☆ 2012-05-31 20:14 433
우찡☆님의 작성글 3 신고

님들 지금 운영자님께서도 아마 점검하셧는데 이런 현상이러나서 멘붕오셧을꺼에요

정말 한번 참고기다려봅시다

 

그리고 영자님은 정확히 몇시까지 인지 시간좀 올려주셧으면 하네요.. 벌써 15분 지낫는데

빨리 끝내는거라도 시간 적어서 공지해주셧음해요.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Avalon。
    2012.05.31
    사기꾼이다
  • 보리스
    네냐플 ManaBoom
    2012.05.31
    너 운영자냐?
  • 란지에
    하이아칸 조언자군
    2012.05.31
    당신 운영자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