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 지금 운영자님께서도 아마 점검하셧는데 이런 현상이러나서 멘붕오셧을꺼에요
정말 한번 참고기다려봅시다
그리고 영자님은 정확히 몇시까지 인지 시간좀 올려주셧으면 하네요.. 벌써 15분 지낫는데
빨리 끝내는거라도 시간 적어서 공지해주셧음해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Avalon。2012.05.31사기꾼이다 -
네냐플 ManaBoom2012.05.31너 운영자냐? -
하이아칸 조언자군2012.05.31당신 운영자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