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보상 제대로 해주라 안해주면

하이아칸 조언자군 2012-05-31 20:10 550
조언자군님의 작성글 7 신고
안해주면 우리 전체가 위버한테 문의 날립시다!!! 따집시다!!! 들고 일어서기 ㅇㅋ?
전체 댓글 :
7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패기한번 대단한 분이군
  • 란지에
    하이아칸 조언자군
    2012.05.31
    슈발 그러면 언돼!!!! 파편 하나주면 더 날리치기 ㅇㅋ? ㅋㅋㅋㅋ
  • 이스핀
    네냐플 Avino
    2012.05.31
    오 짱 짱 ㅋㅋ 근데 마비걸려서 우리도 못할 수 도 ???
  • 이자크
    네냐플 어리아스나
    2012.05.31
    동감
  • 시벨린
    하이아칸 운명을겨눈창
    2012.05.31
    에오스파편던저주고끝이겠지
  • 이자크
    네냐플 추적기
    2012.05.31
    오오오 용자다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힐
    2012.05.31
    용자여 깨어나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