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운영자는 제외지만

네냐플 ˙˙˙ 2012-05-31 20:03 419
˙˙˙님의 작성글 0 신고

내가 제작진들 이런식으로 게임운영하는데

캐쉬해준게 아깝다.

캐쉬해서 저사람들한테 월급으로 나간다는게 참으로 아깝구나..

이글도 삭제하겟지?뻔하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