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설마..

하이아칸 로즈도로시 2012-05-31 19:55 473
로즈도로시님의 작성글 2 신고

마비노기처럼 더 늘린다든가 몇일씩한다든가 그러진않겠지??

어서 끝내라. ㅡ.ㅡ.. 랩 100이 코앞인데 이게뭐냐 망할ㅡㅡ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採麟
    2012.05.31
    앜ㅋㅋㅋ말씀 덕분에 그때 그 마비노기의 연장의 기억이 다시 떠오르네욬ㅋㅋ
  • 막시민
    네냐플 『奇六面體』
    2012.05.31
    아.. 동감입니다.. 저도 100이 코앞인데..llorz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