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비노기처럼 더 늘린다든가 몇일씩한다든가 그러진않겠지??
어서 끝내라. ㅡ.ㅡ.. 랩 100이 코앞인데 이게뭐냐 망할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採麟2012.05.31앜ㅋㅋㅋ말씀 덕분에 그때 그 마비노기의 연장의 기억이 다시 떠오르네욬ㅋㅋ -
네냐플 『奇六面體』2012.05.31아.. 동감입니다.. 저도 100이 코앞인데..llorz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