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캐선창에서 왜 계속 바이너리 오류뜨는데 ㅡㅡ

네냐플 리릭스 2012-05-31 19:45 753
리릭스님의 작성글 2 신고

하려면 확실하게좀 하자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애이…
    2012.05.31
    릭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띵동띵동
    2012.05.31
    전 아예 들가지지도않고 캐릭터가 걷기만해여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