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머지 캐릭터 선택창에서 자꾸 튕기네

네냐플 純色。순수 2012-05-31 19:33 509
純色。순수님의 작성글 7 신고

 

나만그럼?

전체 댓글 :
7
  • 조슈아
    네냐플 Secretlye
    2012.05.31
    binary 작동이 중지됬다길래 뭔지 몰라서 검색해보니 저의 머리도 작동이 중지됬음...
  • 시벨린
    네냐플 우찡☆
    2012.05.31
    오쉣 땡중 ㅎㅇ
  • 티치엘
    하이아칸 누드빼빼로。
    2012.05.31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 티치엘
    하이아칸 누드빼빼로。
    2012.05.31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 란지에
    네냐플 란지엥'
    2012.05.31
    나도
  • 란지에
    하이아칸 엘레셰우스
    2012.05.31
    저두 그러네요;;
  • 조슈아
    네냐플 Secretlye
    2012.05.31
    저도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