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두분은 이번 이벤트 할꺼인가요? 안할껀가요?

하이아칸 삐수이앙 2012-05-31 17:01 383
삐수이앙님의 작성글 1 신고
난.... 할까말까.... -_-;; 고민되넹 이벤트가 너무 귀찮네;; 기간도 너무길고;; 쩝;;;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만경유라
    2012.05.31
    ㅇㅇㅇ 그냥 사냥해서 득템이나 하려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