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통합이고 나발이고 매크샛;기들이나잡어-ㅅ-
아니 그건그렇고, 왤케 길어ㅠㅠ 오늘 아침 10시에 일어났건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v고깔모자v2012.05.31맞아요~ 매크로나 사냥하시지 뭐 이렇게 오래 걸릴가요? 8시 전에 안끝내면 저 이제 테일즈고 넥슨이고 케시투자 안할라구요^^* -
네냐플 Blame、2012.05.31길어도 너무 기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