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점검ㅇ<-<

하이아칸 로즈도로시 2012-05-31 15:26 434
로즈도로시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통합이고 나발이고 매크샛;기들이나잡어-ㅅ-

아니 그건그렇고, 왤케 길어ㅠㅠ 오늘 아침 10시에 일어났건만;;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v고깔모자v
    2012.05.31
    맞아요~ 매크로나 사냥하시지 뭐 이렇게 오래 걸릴가요? 8시 전에 안끝내면 저 이제 테일즈고 넥슨이고 케시투자 안할라구요^^*
  • 보리스
    네냐플 Blame、
    2012.05.31
    길어도 너무 기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