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나만 접속안되낭.. TW 어쩌구리 에러,,

하이아칸 두잔이슬 2012-05-31 00:54 524
두잔이슬님의 작성글 2 신고
ㅜㅜ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두잔이슬
    2012.05.31
    고마워요~ ^ ^
  • 아나이스
    하이아칸 정아가
    2012.05.31
    어디서 이러세요?-ㅁ-; 저는 제 노트북에서는 셀바6 에서 캐릭터 로그인되어지면 이러던뎅......4번? -.- 정도 시도하면 들어가짐..ㅋㅋ;;ㅋㅋㅋㅋ ㅜㅜ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