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쓸데없이 괜찮은 아이디 만들어놓지마라 좀
꼭 플레이할 것도 아니면서 아이디란 아이디는 죄다 만들어놓고
일정 기간에 일정레벨 달성하지 못하면 캐릭터이름자동변경되는 시스템이 도입되어야해.
너도 나도 무슨 아이디는 죄다 생성해놔 ㅅㅂㄹ-_-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Default2012.05.31그거야 미리 선점못해놓은 유저들이 많으니까요 .유저들이 한두명도 아니고; 사정생겨서 닉네임 선점못하거나 뒤늦게 닉네임선점 못해가지고 징징대지맙시다. -
하이아칸 망각공라2012.05.30결국 지가 S급아이디 만들기 실패하니 징징글이네 네 다음 징징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