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통합서버에서는 좀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5-30 13:24 709
마녀푸딩님의 작성글 2 신고

 

쓸데없이 괜찮은 아이디 만들어놓지마라 좀

꼭 플레이할 것도 아니면서 아이디란 아이디는 죄다 만들어놓고

일정 기간에 일정레벨 달성하지 못하면 캐릭터이름자동변경되는 시스템이 도입되어야해.

너도 나도 무슨 아이디는 죄다 생성해놔 ㅅㅂㄹ-_-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Default
    2012.05.31
    그거야 미리 선점못해놓은 유저들이 많으니까요 .유저들이 한두명도 아니고; 사정생겨서 닉네임 선점못하거나 뒤늦게 닉네임선점 못해가지고 징징대지맙시다.
  • 막시민
    하이아칸 망각공라
    2012.05.30
    결국 지가 S급아이디 만들기 실패하니 징징글이네 네 다음 징징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