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스승구합니다

네냐플 정립병 2012-05-26 21:19 483
정립병님의 작성글 0 신고

예전에도 몇번 테일즈를 들었다 놨다했었는데

이번엔 찬찬히 재밌게 즐겨보려합니다

사제관리소에서 12시까지 기다리려하는데

사제관계받아주실분 연락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