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무실에서 심심풀이 땅콩으로 텔즈 다시 시작한건데~~~~~~~~~
새벽에 좀 점검하라구~~** 이번에는 2시까지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_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츠라라〃2012.05.24이벤트는 주말에만 가능하네요 ㅠ.ㅠ 어린이날 이벤트가 갑이었죠.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5.24이번 이벤트 보셧뜸?ㅠ_ㅜ... 퓨퓨퓨퓨픂 하루종일 이벤트도 아니고 또 저녁시간에만..쫭나!ㅜ,- 퇴근할시간인데....ㅜ.ㅡ.ㅡ -
하이아칸 일등사수。2012.05.24어휴 메크로도 안잡는 인력들 대려다가 새벽에좀 하면 안되나 오전반 사람들은 죽음이란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