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5-24 09:22 556
마녀푸딩님의 작성글 3 신고

 

 

 

사무실에서 심심풀이 땅콩으로 텔즈 다시 시작한건데~~~~~~~~~

새벽에 좀 점검하라구~~** 이번에는 2시까지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_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츠라라〃
    2012.05.24
    이벤트는 주말에만 가능하네요 ㅠ.ㅠ 어린이날 이벤트가 갑이었죠.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5.24
    이번 이벤트 보셧뜸?ㅠ_ㅜ... 퓨퓨퓨퓨픂 하루종일 이벤트도 아니고 또 저녁시간에만..쫭나!ㅜ,- 퇴근할시간인데....ㅜ.ㅡ.ㅡ
  • 란지에
    하이아칸 일등사수。
    2012.05.24
    어휴 메크로도 안잡는 인력들 대려다가 새벽에좀 하면 안되나 오전반 사람들은 죽음이란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