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접속이안되지..계속 패치서버접속만하고 게임시작활성화가안되네요..흐아;;ㅋ
저만이런걸까여 ㅠ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치수2012.05.23아..ㅠㅠㅠ뭐못하나..끙.ㅋㅋ본섭재미없는데.. -
네냐플 132513122012.05.23지금 사람들 다그러구요 ㅎㅎㅎ ... 이넘의 돈슨들 맨날그러더라구요 ㅡㅡ .... 목욜전에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