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스트서버 접속안되요...

하이아칸 치수 2012-05-23 16:50 442
치수님의 작성글 2 신고

왜접속이안되지..계속 패치서버접속만하고 게임시작활성화가안되네요..흐아;;ㅋ

저만이런걸까여 ㅠㅠ

전체 댓글 :
2
  • 조슈아
    하이아칸 치수
    2012.05.23
    아..ㅠㅠㅠ뭐못하나..끙.ㅋㅋ본섭재미없는데..
  • 티치엘
    네냐플 13251312
    2012.05.23
    지금 사람들 다그러구요 ㅎㅎㅎ ... 이넘의 돈슨들 맨날그러더라구요 ㅡㅡ .... 목욜전에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