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딱 5월31일 서버가 통합되는 시기를 시점으로
텔즈에 모든사람들이 템을 사고팔때 윙을준다고하면 윙안받고
금괴만받습니다 라면서 금괴를 사용하면됨니다.
만약2장짜리 아이템이면 2괴+1500쯤받는다고하세요
윙절대안받는다 이런식으로 한다면 금괴가 활성화 될것입니다.
뭐;; 보수파 넘들때문에 절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23마녀푸딩//윙 수수료는 오류가 아니구요?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5.23금괴수수료 자체가 오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23무엇보다 짱깨랑 거래 할 이유가 뭐가있죠? 윙 이용할것도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影崎』香織2012.05.23근데 딱봐도 짱깬지 아닌지 알겠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KaiSar˚2012.05.23만약에 그럼 짱깨랑은 거래 안하면 되잖아요? 하면 거래시마다 "한국인 맞나요? 한글로 장문좀 써보세요 이렇게 하고 거래해야될 상황이 오지 않을까요? -
네냐플 KaiSar˚2012.05.23보수파보단 짱깨가 문제가 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지금 텔즈상 금괴의 99.9%는 짱깨가 취급중일테니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