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금괴 활성화방안 지켜진다면 100%

네냐플 전갈 2012-05-22 22:30 691
전갈님의 작성글 6 신고

딱 5월31일 서버가 통합되는 시기를 시점으로

텔즈에 모든사람들이 템을 사고팔때 윙을준다고하면 윙안받고

금괴만받습니다 라면서 금괴를 사용하면됨니다.

만약2장짜리 아이템이면 2괴+1500쯤받는다고하세요

윙절대안받는다 이런식으로 한다면 금괴가 활성화 될것입니다.

뭐;; 보수파 넘들때문에 절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요

전체 댓글 :
6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23
    마녀푸딩//윙 수수료는 오류가 아니구요?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5.23
    금괴수수료 자체가 오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23
    무엇보다 짱깨랑 거래 할 이유가 뭐가있죠? 윙 이용할것도아닌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5.23
    근데 딱봐도 짱깬지 아닌지 알겠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KaiSar˚
    2012.05.23
    만약에 그럼 짱깨랑은 거래 안하면 되잖아요? 하면 거래시마다 "한국인 맞나요? 한글로 장문좀 써보세요 이렇게 하고 거래해야될 상황이 오지 않을까요?
  • 시벨린
    네냐플 KaiSar˚
    2012.05.23
    보수파보단 짱깨가 문제가 될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지금 텔즈상 금괴의 99.9%는 짱깨가 취급중일테니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