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집중단속 좋네요!

하이아칸 츠라라〃 2012-05-22 18:57 521
츠라라〃님의 작성글 1 신고

일본에 비해 신경을 많이 안써줘서 슬펐어요 ㅠ.ㅠ

 

운영자님들!  메크로 많이 소탕해주세요. 특히 데린세히르 던전 ㅠㅠㅠㅠㅠㅠ

 

데린 메크로 애들 걍 영구삭제 해주세요.

영구정지 먹으면, 뻐기고 다시 그짓 반복하고 그러네요.

 

모쪼록 일시적인 소탕이 아닌 영구적인 소탕이 이루어지길!

 

どうぞよろしくおねがいします。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05.23
    옳소 옳소 '' 만랩찍고나서 데린에서 사냥을 못해봤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