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본에 비해 신경을 많이 안써줘서 슬펐어요 ㅠ.ㅠ
운영자님들! 메크로 많이 소탕해주세요. 특히 데린세히르 던전 ㅠㅠㅠㅠㅠㅠ
데린 메크로 애들 걍 영구삭제 해주세요.
영구정지 먹으면, 뻐기고 다시 그짓 반복하고 그러네요.
모쪼록 일시적인 소탕이 아닌 영구적인 소탕이 이루어지길!
どうぞよろしくおねがいします。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뽀카뽀카2012.05.23옳소 옳소 '' 만랩찍고나서 데린에서 사냥을 못해봤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