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결과적으로 금괴=플윙 이라는 가치로 쭉 가면 됩니다.
어떤분이 말하시길
"그럼 날비 워프앞에서 플윙 사는 사람 다 없어지겠죠"
...그래서요? 그게 무슨 문제라도 됩니까? ㅋㅋ 결과적으로 성 먹고 있는 클럽들만이
윙 1장에 1000만이라는 말도안되는 세금을 뜯어내는건데 그부분은 생각도 안해보셨나?
그리고 같은분이 또 말하시길
"윙 가치가 떨어지면서 템값이 오를 우려가.."
...그래서요? 결과적으로 템값이 올라도 결국 시드로 따지면 같습니다. 더군다나 이전에 금괴 패치
한다고 설레발쳐서 중꿔들이 윙 4500에 팔아재낄때 가격변동이 크게 있었냐구요? 없었죠. 장기적으로
보면 윙=금괴 라는 가치를 두는게 시세 안정화로 보나 뭘로보나 이득인데 당장에 시세변동에 눈이
멀어서 그러시는건가?
...쩝 제가 이런소리 지껄인다고 들어줄 운영진이 아님을 충분히 알고있습니다만... 답답해서 이러네요
저도.ㅡ,.ㅡ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