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검은 안개섬 가는법좀.

네냐플 리치。神 2012-05-19 18:13 950
리치。神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챕터3 검은 안개섬 에서 컴이 꺼지드라고요 다시 재부팅 해서 해봣더니 안가져요.

어떻게 해야 다시 들어갈수 잇나요??

완전 중요한 문제임.. 이것때문에 1년간 챕터 못함;ㅠ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이쁜e티첼
    2012.05.19
    혹시 페르나타에게 티켓 새로구입해 보셨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