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음..오랜만에하는대...

하이아칸 EIEI〃 2012-05-12 15:04 390
EIEI〃님의 작성글 0 신고

백법으로 새롭게 시작해봅니다..

음.. 혼자 사냥도 안되내요 ㅋㅋ

6찍고 ㅋㅋ 스승도없고 ....   백법 찾으시는분들 없죠? 요즘 같이 사냥안하는듯??

다른걸 키워야되나요??   이랩에  쩔받을곳도없고.. ㅎㅎ 스킬도없고 ㅎㅎ

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