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백법으로 새롭게 시작해봅니다..
음.. 혼자 사냥도 안되내요 ㅋㅋ
6찍고 ㅋㅋ 스승도없고 .... 백법 찾으시는분들 없죠? 요즘 같이 사냥안하는듯??
다른걸 키워야되나요?? 이랩에 쩔받을곳도없고.. ㅎㅎ 스킬도없고 ㅎㅎ
흠...
- 전체 댓글 :
- 0
백법으로 새롭게 시작해봅니다..
음.. 혼자 사냥도 안되내요 ㅋㅋ
6찍고 ㅋㅋ 스승도없고 .... 백법 찾으시는분들 없죠? 요즘 같이 사냥안하는듯??
다른걸 키워야되나요?? 이랩에 쩔받을곳도없고.. ㅎㅎ 스킬도없고 ㅎㅎ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