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쭈밥 이게임 그만한다
매크로가 밥매겨주냐?
운영자야? 아오! 운영자야 너도 매크로니? 아오
중국인인가? 진짜 ㅉㅉ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5.12테일즈가 처음 망한다 소리 나오기 시작한 게 언제인지는 알고 지금 이딴 개소리하능겅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5년도부터 망한다 이 게임 망한다 텔즈 망한다 했는데 아 지금이 몇년도일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뭘봐』2012.05.12몇년전에는 매크로이렇게 많치안았구여 지금은 엄청많음 -
네냐플 시벨♂2012.05.12망한다말만 몇년째 -
네냐플 기쁜다짐2012.05.12이대로 가다간 정말 망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