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게임 망한다!!진짜!!

하이아칸 ♂나야。 2012-05-11 19:39 625
♂나야。님의 작성글 4 신고

쭈밥 이게임 그만한다

매크로가 밥매겨주냐?

운영자야? 아오! 운영자야 너도 매크로니? 아오

중국인인가? 진짜 ㅉㅉ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마녀푸딩
    2012.05.12
    테일즈가 처음 망한다 소리 나오기 시작한 게 언제인지는 알고 지금 이딴 개소리하능겅미?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05년도부터 망한다 이 게임 망한다 텔즈 망한다 했는데 아 지금이 몇년도일까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하이아칸 『§뭘봐』
    2012.05.12
    몇년전에는 매크로이렇게 많치안았구여 지금은 엄청많음
  • 시벨린
    네냐플 시벨♂
    2012.05.12
    망한다말만 몇년째
  • 조슈아
    네냐플 기쁜다짐
    2012.05.12
    이대로 가다간 정말 망할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