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네테단도 렙/핵스텝 요구치가 어떻게되나요?

하이아칸 감성하청 2012-05-11 13:15 428
감성하청님의 작성글 1 신고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네요 ㅠㅠ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낯선지군이
    2012.05.11
    네테템은 렙제180말고는 다른 요구치가 없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