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아직까지 겜실행안되는거 나뿐인가요??

하이아칸 Le레아 2012-05-10 13:27 416
Le레아님의 작성글 1 신고

겜실행은 됩니다만 자꾸 경고창도없이 윈도우로 팅겨버립니다. 왜 이러죠?

 

전체 댓글 :
1
  • 클로에
    네냐플 프리시라
    2012.05.10
    저도 그래여 2/50분현제도 안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