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겜실행은 됩니다만 자꾸 경고창도없이 윈도우로 팅겨버립니다. 왜 이러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프리시라2012.05.10저도 그래여 2/50분현제도 안됨
1
겜실행은 됩니다만 자꾸 경고창도없이 윈도우로 팅겨버립니다. 왜 이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