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언제 처리해주실껍니까..
24시간켜두면서 하는거보면 정말 구역질나옴 ;;
초보사냥터에 짱개들이야 별로 신경안쓰지만 중고랩사냥터 김치 매크로는 언제 잡아주실껍니까?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렉스la2012.05.09음.... 일본이 사라질쯤에..?;;
1
언제 처리해주실껍니까..
24시간켜두면서 하는거보면 정말 구역질나옴 ;;
초보사냥터에 짱개들이야 별로 신경안쓰지만 중고랩사냥터 김치 매크로는 언제 잡아주실껍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