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

하이아칸 뽀카뽀카 2012-05-09 22:03 456
뽀카뽀카님의 작성글 1 신고

언제 처리해주실껍니까..

 24시간켜두면서 하는거보면 정말 구역질나옴 ;;

초보사냥터에 짱개들이야 별로 신경안쓰지만 중고랩사냥터 김치 매크로는 언제 잡아주실껍니까?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렉스la
    2012.05.09
    음.... 일본이 사라질쯤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