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데린 메크로는 하루가 멀다하고 숫자는 점점 증가하는대 데노코 써도 아무제제조차 못하는 한심하고 무능력한 텔즈 운영자...
어디가서 테일즈위버 운영자햇다고 명암이나 내밀겟습니까?
테일즈위버하면 아 그 메크로 판치는 게임 이라구 다들생각하는대 말이조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Ahri2012.05.08짱깨도 그렇긴하지만 데린 매크로는 진짜 좀만 제재 해줬으면 좋겠음..ㅠㅠ -
하이아칸 어쩔껀데a2012.05.08좋은 말은 좋은데 .... ㅋㅋ 왜 사람들은 본케루 글을 안올리는걸까요 ??? 머가 무서워서 ?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독백님2012.05.08테일즈에 운영자가 어딧서? 초보임? -
네냐플 *노란소녀*2012.05.07정말 오래가는 게임..ㅋㅋㅋ -
하이아칸 마녀푸딩2012.05.07텔즈 망한다 망한다 소리는 이미 2005년도부터 나온 말인데 뭐 아직도 이래 돌아가는데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자판기정령2012.05.07툭~하면 팅기고 매크로는 줄지도 않고 걍 망겜입니다 접으세요 진심임,, 캐쉬로 그렇게 받아쳐먹고 유저를 위해 한다는게 일본 이벤트 고대로 배껴오는거니 말다햇음 -
네냐플 Laimian2012.05.07매일매일 매크로가 증가하니깐.. 운영자는 매일매일 던전을 추가해야겠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