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테일즈 접속 안되요 ㅡㅡ

네냐플 『칠판』 2012-05-06 17:43 610
『칠판』님의 작성글 9 신고
테일즈 접속 안됩니다~
전체 댓글 :
9
  • 티치엘
    네냐플 장녹수
    2012.05.06
    지금 다시해보니까 접됨 ㄱㄱ
  • 티치엘
    네냐플 장녹수
    2012.05.06
    저두... 5시 28분부터 지금까지 계속 접속안되는중
  • 막시민
    네냐플 Magoon
    2012.05.06
    여태 계속 안돼는데 쩝쩝
  • 티치엘
    네냐플 장녹수
    2012.05.06
    ㅠㅠㅠㅠ다시껐다 켜도 안되는데
  • 루시안
    네냐플 너만의엔젤
    2012.05.06
    그냥 서버 과부하인듯 좀 늦게 뜨거나 다시 껏다 키면 됌 ㅋ
  • 조슈아
    네냐플 GhostRuler
    2012.05.06
    비호아나 대지의 기운 추가효과 안주는거 고치는중인가? 아니면 서버정검하다가 하드를 날려먹어 백업파일 찾는데 열을 올리는중인가 ㅋㅋ..
  • 티치엘
    네냐플 Frances
    2012.05.06
    나만이런줄 알았는데 저두요 ㅠㅠ 잠깐 나갔는데 다시 들어갈라니깐 안되네 ㅠㅠ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칠판』
    2012.05.06
    서버 목록이 안떠요;;
  • 이스핀
    하이아칸 2012년5월1일
    2012.05.06
    되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