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침묵은 풀리던데, 석화며 빙결이며 스턴이며 풀리는게 없네요 ㄷㄷ..
특별한 사용법이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이럼 왜 이리 비싸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쵸코맛당근2012.04.18.....비싼 이유가 다 잇죠...만컨을 해야하니까.. -
네냐플 아르곤의막군2012.04.18석화 등의 상태이상은 남이 해주지 않는이상 못 풉니다. 자신의 캐릭터는 행동불능 상태이기 때문인지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