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고객센터 전화햇더니 재설치해보라네여 ㅋㅋ....

네냐플 Anelliana 2012-04-16 12:51 459
Anelliana님의 작성글 3 신고

고객센터 전화햇더니 담당팀으로 연락해볼테니까 재설치해보라네여 .......?

재설치해야될문제가아닌거같은데..-0-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Anelliana
    2012.04.16
    어머 루키님 관심님 @_@
  • 루시안
    네냐플 관심〃
    2012.04.16
    어머 아넬님@_@ㅋㅋㅋ
  • 이자크
    네냐플 Lookie〃
    2012.04.16
    그러게요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