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제발 서버보상 줄꺼면..

네냐플 관심〃 2012-04-16 12:50 430
관심〃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보상 이벤트 한번 더하겠네 .... 대신에 줄꺼면 제발 낮부터 00시 전까지 주지말고 00시부터

12시간 줘라.. 제발 이시간에 접속피해본사람 대부분이 20살이상인대 ..

일이라도 나가면 제대로 못하자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