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보상 이벤트 한번 더하겠네 .... 대신에 줄꺼면 제발 낮부터 00시 전까지 주지말고 00시부터
12시간 줘라.. 제발 이시간에 접속피해본사람 대부분이 20살이상인대 ..
일이라도 나가면 제대로 못하자나?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