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막시민 베기만으로 만렙 키우기 괜찮나요?

하이아칸 무자본을향하여 2012-04-16 11:52 512
무자본을향하여님의 작성글 1 신고

롤하쉬 상향이후에 굳이 마검으로 안가도 육성이 상당히 괜찮아졌다고 개인적으로 보는데;;

피케 안할꺼면 베기 올인도 괜찮나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장달수
    2012.04.22
    글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