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롤하쉬 상향이후에 굳이 마검으로 안가도 육성이 상당히 괜찮아졌다고 개인적으로 보는데;;
피케 안할꺼면 베기 올인도 괜찮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장달수2012.04.22글쎄요
1
롤하쉬 상향이후에 굳이 마검으로 안가도 육성이 상당히 괜찮아졌다고 개인적으로 보는데;;
피케 안할꺼면 베기 올인도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