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두르넨사만 레어 2배임 ㅋㅋㅋ?
지속인가요? 아님 이벤인가여?
이벤트에서도 공지에서도 두르넨사 왜 레어 2배인지 안나와서리....
좀갈켜주쎄열~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리틀엔젤22012.04.16그 서버를 해보시면압니다ㅋ 사람찿기가 사막에서 우물찿는 수준??? -
네냐플 파인샤벳트2012.04.16아..ㅈㅅ 테섭은 따로있네요; 본섭인데 레어드랍 2배이벤트가 안풀린거였네요..사람이 없어서 시작했던건가..여튼 죽 그래와서 아마 지속되지 않을까요.. -
하이아칸 계란。2012.04.16테섭이면 지속으로 계속 2배인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