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전역하고 간만에 텔즈하려고하는데,....

하이아칸 계란。 2012-04-16 00:20 529
계란。님의 작성글 3 신고
왜 두르넨사만 레어 2배임 ㅋㅋㅋ? 
지속인가요? 아님 이벤인가여?
이벤트에서도 공지에서도 두르넨사 왜 레어 2배인지 안나와서리.... 

좀갈켜주쎄열~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리틀엔젤2
    2012.04.16
    그 서버를 해보시면압니다ㅋ 사람찿기가 사막에서 우물찿는 수준???
  • 아나이스
    네냐플 파인샤벳트
    2012.04.16
    아..ㅈㅅ 테섭은 따로있네요; 본섭인데 레어드랍 2배이벤트가 안풀린거였네요..사람이 없어서 시작했던건가..여튼 죽 그래와서 아마 지속되지 않을까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계란。
    2012.04.16
    테섭이면 지속으로 계속 2배인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