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들어 테일즈 너무재밌어요 ㅎㅎ
고렙사냥터 보스잡는재미가 솔솔하네용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eiaruka2012.04.11얘는 게임자체는 좋아하는거같은데 운영자만 맹신하고 다른유저를 인정안함. -
네냐플 『血夜之龍』2012.04.11너가 바로 매크로구만! 잡았다 요놈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