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님

네냐플 Sony" 2012-04-11 19:03 412
Sony"님의 작성글 2 신고

요즘들어 테일즈 너무재밌어요 ㅎㅎ

 

고렙사냥터 보스잡는재미가 솔솔하네용

전체 댓글 :
2
  • 이스핀
    네냐플 seiaruka
    2012.04.11
    얘는 게임자체는 좋아하는거같은데 운영자만 맹신하고 다른유저를 인정안함.
  • 루시안
    네냐플 『血夜之龍』
    2012.04.11
    너가 바로 매크로구만! 잡았다 요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