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력이 너무 많이 달아요 . 원래 이런건가.??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Kihu2012.04.02대자연의기운쓴상태에서 발구르기 잠시끄고 사냥하다보면 마나차있음요 -
네냐플 Knossos2012.04.02저도 마나 많이듬 근데 웅연은 초렙땐 공격수가 적어서 딜레이 합치면 평타보다 느려요 어느정도 딜량이 많이 될때까진 안쓰시는거 추천 -
하이아칸 쫌생이새키2012.04.02걍하셈 사기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