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나이스 렙 35인데 발구르기 , 연타 계속 쓰면,

하이아칸 나카릴 2012-04-02 20:33 553
나카릴님의 작성글 3 신고

마력이 너무 많이 달아요 . 원래 이런건가.??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Kihu
    2012.04.02
    대자연의기운쓴상태에서 발구르기 잠시끄고 사냥하다보면 마나차있음요
  • 아나이스
    네냐플 Knossos
    2012.04.02
    저도 마나 많이듬 근데 웅연은 초렙땐 공격수가 적어서 딜레이 합치면 평타보다 느려요 어느정도 딜량이 많이 될때까진 안쓰시는거 추천
  • 밀라
    하이아칸 쫌생이새키
    2012.04.02
    걍하셈 사기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