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이고 감사하네요

네냐플 파멸자 2012-04-02 20:17 374
파멸자님의 작성글 1 신고

서버보상은 맨날 저녁에하고 ㅡㅡ;;

오늘 로그인안됀것도 저녁에하겟지

아놔 내일은 오후조인데 미치겟군 때려치던가해야지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2.04.04
    일을 때려치지 말고 겜을 접어 인간아 겜에 인생 망칠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