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보상은 맨날 저녁에하고 ㅡㅡ;;
오늘 로그인안됀것도 저녁에하겟지
아놔 내일은 오후조인데 미치겟군 때려치던가해야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Klueze2012.04.04일을 때려치지 말고 겜을 접어 인간아 겜에 인생 망칠래?
1
서버보상은 맨날 저녁에하고 ㅡㅡ;;
오늘 로그인안됀것도 저녁에하겟지
아놔 내일은 오후조인데 미치겟군 때려치던가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