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에는 소환몹도 경치를 일반 몹처럼 줬던거 같은데 점검때 패치된건가요?
경험치를 안주던데.......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레어여왕2012.04.01원래 6정도 줬떤거같은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