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테일즈운영팀사람들은 사람이부족한가봐요

네냐플 므으므 2012-04-01 18:20 520
므으므님의 작성글 1 신고

그래서 매크로도못잡고 셀바스6만가봐도 나매크로에요하고널린것들이많은데

매크로애들이 캐시라도질러주나요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Knossos
    2012.04.01
    아노엔 지금도 셀바6에 매크로가 많은가봐요.. 두르엔 지금 잘려나간후로 잠시 침체기에있음 매크로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