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서 매크로도못잡고 셀바스6만가봐도 나매크로에요하고널린것들이많은데
매크로애들이 캐시라도질러주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Knossos2012.04.01아노엔 지금도 셀바6에 매크로가 많은가봐요.. 두르엔 지금 잘려나간후로 잠시 침체기에있음 매크로가
1
그래서 매크로도못잡고 셀바스6만가봐도 나매크로에요하고널린것들이많은데
매크로애들이 캐시라도질러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