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서버와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하이아칸 폭언욕설 2012-04-01 11:18 549
폭언욕설님의 작성글 1 신고

자꾸 서버와 연결이끊어졌데요 ,,,,

 

저만그런가요?? ㅠ

 

왜이러죠 ...  댓글좀 남겨주세요 !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캐삐
    2012.04.02
    하이아칸 유저가 너무많아서 섭폭.. 빡쳐서 아노로넘어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