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꾸 서버와 연결이끊어졌데요 ,,,,
저만그런가요?? ㅠ
왜이러죠 ... 댓글좀 남겨주세요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캐삐2012.04.02하이아칸 유저가 너무많아서 섭폭.. 빡쳐서 아노로넘어옴.
1
자꾸 서버와 연결이끊어졌데요 ,,,,
저만그런가요?? ㅠ
왜이러죠 ... 댓글좀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