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위버 팅김현상

네냐플 밋밋하네 2012-03-31 21:30 645
밋밋하네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의 한유저 입니다

다름이아니라 테일즈위버 팅김현상이 일어나서 그럽니다

일단 어떻게 되냐면

게임시작런쳐까지는 실행이됩니다. 런쳐에서 게임시작을 누르면 게임실행이되는데 딱 여기까지입니다

그후에 전체화면에서 5~6초 있다가 팅겨버립니다

재설치도 당연히 받아봤구 런쳐에잇는 복구 도 클릭해보았습니다.

그래도 또 그러더군요;;

제발 도와주세요 너무 하고싶어요 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