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 3D 몹 렉. (데린 세히르 가본사람만 암 ㅋㅋ)
2. 메크로
3. 대책없는 서버폭주
4. 사행성 도박 캐시템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일기예보2012.03.31그래도 테일즈위버 할만한 게임이죠 저는 몇년을하고있는지 참 ㅋㅋ캐릭도 여러바꾸고 지금은 이자크에 정착한 상태지만여 ㅎㅎ -
하이아칸 Klueze2012.03.31이런거 머하러 올림... 아이온 해요 같이 아이온 하면 될거갖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