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테일즈위버의 문제점.

하이아칸 로시아테 2012-03-31 00:17 623
로시아테님의 작성글 2 신고

1. 3D 몹 렉. (데린 세히르 가본사람만 암 ㅋㅋ)

2. 메크로

3. 대책없는 서버폭주

4. 사행성 도박 캐시템

전체 댓글 :
2
  • 이자크
    하이아칸 일기예보
    2012.03.31
    그래도 테일즈위버 할만한 게임이죠 저는 몇년을하고있는지 참 ㅋㅋ캐릭도 여러바꾸고 지금은 이자크에 정착한 상태지만여 ㅎㅎ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2.03.31
    이런거 머하러 올림... 아이온 해요 같이 아이온 하면 될거갖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