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일전부터 계속팅기고 지내마음대로 서버점검하자빠지고
이러면서 월급타면서 일하냐 ,,ㅡㅡ
진짜 말을 안할려고해도 안할수가 없네 ,,ㅡㅡ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Klueze2012.03.31아이온 합세~~
1
몇일전부터 계속팅기고 지내마음대로 서버점검하자빠지고
이러면서 월급타면서 일하냐 ,,ㅡㅡ
진짜 말을 안할려고해도 안할수가 없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