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우 ㅡㅡ 진짜 게임이딴식으로 자꾸 운영 할껍니까??

하이아칸 잭뫄뫄。 2012-03-31 00:16 552
잭뫄뫄。님의 작성글 1 신고

몇일전부터 계속팅기고 지내마음대로 서버점검하자빠지고

이러면서 월급타면서 일하냐 ,,ㅡㅡ

진짜 말을 안할려고해도 안할수가 없네 ,,ㅡㅡ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Klueze
    2012.03.31
    아이온 합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