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왜 이러십니까

하이아칸 리틀엔젤2 2012-03-31 00:14 468
리틀엔젤2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벤을 하면 좀 관리좀 하세요...이건뭐 어젠 오방하다 튕기구 또하니 점검하고 그래서 혁명안하고

 

방금 하는대 오늘은 또 기냥 멈추고 움직이질 않음..렉이야 뭐야 ㅂㄱㅇㅁㄴㄹㄴㅁㄹ 2분쨰안움직이는대 끄고 켜야돼나...

 

이게 이벤이야 뭐야 슈ㄶㄴㅇㅎㄴㅇㅎㅇㄶㄴㅇ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