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을 하면 좀 관리좀 하세요...이건뭐 어젠 오방하다 튕기구 또하니 점검하고 그래서 혁명안하고
방금 하는대 오늘은 또 기냥 멈추고 움직이질 않음..렉이야 뭐야 ㅂㄱㅇㅁㄴㄹㄴㅁㄹ 2분쨰안움직이는대 끄고 켜야돼나...
이게 이벤이야 뭐야 슈ㄶㄴㅇㅎㄴㅇㅎㅇㄶㄴㅇ
- 전체 댓글 :
- 0
이벤을 하면 좀 관리좀 하세요...이건뭐 어젠 오방하다 튕기구 또하니 점검하고 그래서 혁명안하고
방금 하는대 오늘은 또 기냥 멈추고 움직이질 않음..렉이야 뭐야 ㅂㄱㅇㅁㄴㄹㄴㅁㄹ 2분쨰안움직이는대 끄고 켜야돼나...
이게 이벤이야 뭐야 슈ㄶㄴㅇㅎㄴㅇㅎㅇㄶㄴ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