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시엔 99체워버린 나는 어쩌라고 질풍사 렙만 처 올린거냐!!!!
스킬 초기화 시켜줘!~!~!
버그리포팅에 올려볼까 ㅡ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물빛나무2012.03.30재분을 하세요; -
네냐플 쁘띠젤*2012.03.30재분배하세요. 얼마하지도 않는데.. -
네냐플 켈티카도련님、2012.03.30그런건 어쩔수없죠 ㅋㅋ; 재분배하시는게; -
하이아칸 이엔˝2012.03.30매크로 하나 못잡는데 그런걸 해줄것같지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