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이스핀 스킬 초기화 해달란말이야!~~

하이아칸 샤를로티 2012-03-29 22:50 835
샤를로티님의 작성글 4 신고

... 시엔 99체워버린 나는 어쩌라고 질풍사 렙만 처 올린거냐!!!!

 

스킬 초기화 시켜줘!~!~!

 

버그리포팅에 올려볼까 ㅡㅡ;;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물빛나무
    2012.03.30
    재분을 하세요;
  • 아나이스
    네냐플 쁘띠젤*
    2012.03.30
    재분배하세요. 얼마하지도 않는데..
  • 조슈아
    네냐플 켈티카도련님、
    2012.03.30
    그런건 어쩔수없죠 ㅋㅋ; 재분배하시는게;
  • 이스핀
    하이아칸 이엔˝
    2012.03.30
    매크로 하나 못잡는데 그런걸 해줄것같지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