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우리 오를리 2번 다 날렸다 $#%@$%@$%@

하이아칸 리오프 2012-03-29 22:42 679
리오프님의 작성글 2 신고

1번짼 첫보스 2번짼 2보스 잡고 쫒겨나다니 ㅠㅠㅠ

그냥 안했으면 4개먹고 말았을텐데 어째 더 손해봤어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리오프
    2012.03.29
    헙 ㅈㅈ네요 저는 어렴만 2갠데 어떻게 그걸 다 날려버렸데... 애도를...
  • 이자크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2.03.29
    저는 어렴3개 일반2개날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