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에오스조각 줘라 두번줘라 !! 4개줘라 !!

하이아칸 젤리킹이야 2012-03-29 22:19 569
젤리킹이야님의 작성글 2 신고
에오스조각내나 아오 진짜 오늘만 몇십번팅기는겨 ㅡㅡ
전체 댓글 :
2
  • 이스핀
    하이아칸 푸니에
    2012.03.30
    그딴거줘바야 저같이사냥안하는유저는 보상이안댐 ㅜㅜ
  • 막시민
    네냐플 휴식중
    2012.03.29
    하칸의 운명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