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나 안해 ㅠㅠㅠ

네냐플 하늘을나는성 2012-03-29 21:21 519
하늘을나는성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를 2번하다가 2번다팅김 이벤트로 2번하게해준다더니

결국 0번했음 ㅋ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29
    너하나 안한다고테일즈는 안망해 ㅃㅃ
  • 클로에
    네냐플 마요쮸쮸
    2012.03.29
    안들어올꺼냥,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2012.03.29
    2배로 하고 2배 다못하게 해주시는 우리 넥슨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