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클럽 아지트에서 금두운 분실.

네냐플 ahyoomi 2012-03-29 20:53 587
ahyoomi님의 작성글 7 신고

서버 팅으로 인해 재접속해보니 혹시나 했는데...없네요.

 

다른캐릭 장착하기위해 금두운 땅에 떨궈둔 상태였는데...

 

이런경우 복구 안되나요??? **할...

전체 댓글 :
7
  • 밀라
    네냐플 Sony"
    2012.03.29
    그걸왜떨궈 ㅋㅋ 찐다냐 ㅋ ㅋ
  • 티치엘
    네냐플 ahyoomi
    2012.03.29
    테스피스님 말씀감사합니다. 지금 또 팅 되버리네요. OTL 아, 정말 뭐하자는건지...
  • 밀라
    네냐플 IcarusSD
    2012.03.29
    미리 경고를하는 클럽바닥; 해줄리없음 클럽창고쓰지 왜땅에다떨굼;;
  • 조슈아
    네냐플 테스피스
    2012.03.29
    오우; 세상에...어쩐데요...제발 복구해줬으면 좋겠네요 넥슨 이 상황에 이도저도 안하면 정말 무책임하다!!!
  • 이자크
    하이아칸 베이컨체다치즈
    2012.03.29
    땅에 떨군순간 스스로 소유권을 포기한 것임
  • 란지에
    네냐플 Aska、
    2012.03.29
    금두은 분실하셧다니 ㅋㅋ ㅊㅋ해여 ㅋㅋ 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
  • 이스핀
    네냐플 로자린드
    2012.03.29
    클럽아지트 들어갈 때마다 잃어버릴 수 있다고 경고메세지 뜨는데 과연 해줄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