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팅으로 인해 재접속해보니 혹시나 했는데...없네요.
다른캐릭 장착하기위해 금두운 땅에 떨궈둔 상태였는데...
이런경우 복구 안되나요??? **할...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Sony"2012.03.29그걸왜떨궈 ㅋㅋ 찐다냐 ㅋ ㅋ -
네냐플 ahyoomi2012.03.29테스피스님 말씀감사합니다. 지금 또 팅 되버리네요. OTL 아, 정말 뭐하자는건지... -
네냐플 IcarusSD2012.03.29미리 경고를하는 클럽바닥; 해줄리없음 클럽창고쓰지 왜땅에다떨굼;; -
네냐플 테스피스2012.03.29오우; 세상에...어쩐데요...제발 복구해줬으면 좋겠네요 넥슨 이 상황에 이도저도 안하면 정말 무책임하다!!! -
하이아칸 베이컨체다치즈2012.03.29땅에 떨군순간 스스로 소유권을 포기한 것임 -
네냐플 Aska、2012.03.29금두은 분실하셧다니 ㅋㅋ ㅊㅋ해여 ㅋㅋ 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 -
네냐플 로자린드2012.03.29클럽아지트 들어갈 때마다 잃어버릴 수 있다고 경고메세지 뜨는데 과연 해줄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