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번이벤으로 산스템들이 풀리는 소리가 들리는구나~~

네냐플 방정男 2012-03-28 11:37 273
방정男님의 작성글 2 신고

ㅋㅋㅋㅋ이번이벤으로 저렙분들과 고렙분들과의 격차는 더 벌어질듯하네여;;;;

각렙이상캐릭 몇개 갖고계신분들은 훈장 폭풍 모아서 산스템으로 도배하고 다니실듯................ㅠㅠ

폐인만 좋아하는 영자님이시네여;;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IcarusSD
    2012.03.28
    그래도저번이벤은 저랩고랩 공통이벤아니엿나.. 물론 먹을사람만먹는이벤이였지만 ㅜㅜ
  • 이자크
    하이아칸 메타볼릭
    2012.03.28
    뭔가 좀 초보를 위한 이벤트를 열어줬으면 좋겠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