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이번이벤으로 저렙분들과 고렙분들과의 격차는 더 벌어질듯하네여;;;;
각렙이상캐릭 몇개 갖고계신분들은 훈장 폭풍 모아서 산스템으로 도배하고 다니실듯................ㅠㅠ
폐인만 좋아하는 영자님이시네여;;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IcarusSD2012.03.28그래도저번이벤은 저랩고랩 공통이벤아니엿나.. 물론 먹을사람만먹는이벤이였지만 ㅜㅜ -
하이아칸 메타볼릭2012.03.28뭔가 좀 초보를 위한 이벤트를 열어줬으면 좋겠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