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틀전부터 인가?? 그 많던 매크로들이 셀바스평원5에는 안오네요
제가 거지라서 거기서 아깃이랑 무털 가져다 팔려고 했는데 잘됬군요ㅋ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메타볼릭2012.03.28문제는 셀평6, 매크로 있어도 충분히 레벨업 빠르니까 징징 거리지 말라고 하는 사람들은 이미 오래 하던사람들이고 처음와서 하려고 하는데 그렇게 매크로 득실거리는거 보면 그냥 다른게임 찾으러 떠나겠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