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밥만 처먹고 다들 잠을 자나~_~??? 데헷 아니면 운영을 포기했나~_~? 데헷
그것도 아니면 저기 저 넘쳐나는 메크로는 어쩔라구 그냥 놔두시나 그려 다들???
이건 뭐...직접 사냥하는사람이 메크로떄문에 사냥이 안되서 다른곳으로 피해서 사냥해야할정도로
메크로가 심한상태인데 영자는 뭐하는건지 참으로 궁금하네요 'ㅅ'???
생각이 없나봐여 ㅎㅎㅎ? 노력하는데 안없어진다 말하지마세영~마을 앞에 마우스로 쫌만 움직여보면
너무 많아서 차마 숫자로 해아리기조차 포기하고싶을정도로 몰려댕기니깐 ㅋㅋㅋㅋ
이럴꺼면 차라리 판권을 팔아서 다른회사에서 재대로 청결하게 운영하게라도 하던가
아나이스 내놓고 캐쉬나 받아 처 먹고 돈벌어먹을라고 **하고있으니 욕처먹지 *** 넥슨** 소속들아 >ㅁ</
이건 뭐 접었다 1년정도있다 접속해보니 달라진게없니 ㅋㅋㅋ
나갇은 라이트유저 나 초보유저들은 설 자리가 없다는걸 니들은 알란가 모르겄다 ㅋ_ㅋ?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정룡술2012.03.26매크로 이제 안잡아요? ㅋ 포기햇음? ㅋ그럼 겜접어** 영자님들때문에 겜을 못하잖아요 아우 하루에 두번씩매크로 잡으라고 ㅄㄷ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