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테스터기 언제 나와요? 상점에서 사라진 지 얼만데 아직까지 왜 도대체 안나오는 건가요?
매크로쓰는 사람들 짱깨들 뿐이 아니란 걸 매위에서 알게 됬는데 꽤 한국놈들도 매클 쓰던데
옛날에는 그냥 중국 작업장년들만 있었는데 테스터기 사라지니깐 한국놈들도 어디서 입수해왔는지
데린 정숲 뭐 그런데에서 매클 돌리는데 진짜 한숨밖에 안나오네
개발 중단하고 현재까지 개발완료된 시점의 테스터기 그냥 내보내세요 한국놈들이라도 잡게
고렙존 가면 없을거라 생각했던 매크로가 한국인 이름걸고 매클짓 하네 그것도 대놓고^^(간판에 죄송합니
다 이 ㅈㄹ해놓고^^)
왜 쓰냐 물었더니 안쓰는게 병sin이라네 --ㅋㅋ 황당하고 기가막혀서ㅋㅋ
글 좀 보면 내 말대로 해주던지 아니면 빠른 시일 내에 대책을 강구해봐요ㅡㅡ
저번에 매크로건에 대해 욕했더니 6분지나니 바로 삭제하드만 그런 짓좀 하지말고 봤으면 뭔 대책을 내놓
으세요.
매위 아시죠? 거기 매크로라고 쳐보세요 얼마나 사태가 심각한지 중국놈들 뿐이 아니라니까요?
에휴 어쩌다가 이 게임이 이렇게 됬는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