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메크로를 잡으려고 노력을 안하지는 않으실텐데..???
짱개분들 잡지마시고.. 고개를 약간 고렙던젼인 그탑 50층이상// 데린// 정숲2 등에
있는 우리 김치메클분들은 모니터링 안하시나요??
영자분들 매위 하칸게시판 보시면 아시겠죠.. 정보제공방에 있는
하칸 모클럽의 공수성 악용// 철판 수십겹 쓰고 다니시는 분들..
이분들 도저히 말로는 안통하던데
넥슨측에서 극약처방을 써야할지 않을까요.. 써야할텐데요.
공수성도 하칸의 모 클럽뿐만 아니라 다른데에서도 악용치 못하게
대대적인 보수가 필요할듯싶네요..
다른일로도 바쁘실텐데 이 두가지 사항도 신경써주었으면 하네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뭣하는짓이에요2012.03.19모니터링 할꺼에요..야x모니터링... -
네냐플 삐리리불어2012.03.19제발요.. 뒷돈 받아먹는것도 아닐텐데 ㅜㅜ 테일즈도 참 힘들게 만든게임일텐데 천천히 몰락하게 놔두실거에요? -
하이아칸 아슈비슈2012.03.18매클우대하고 선량한 유저 농락하는 영자들은 각성하라!!! 각성하라!!! -
하이아칸 리틀엔젤22012.03.18못잡으면 경찰에 고소하면 알아서 잡아줌 영자님들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