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 전에 크리스마스 진입퀘 다꺳는데 오늘 또꺠라네,.ㅡㅡ 이런
그리고 다깰려고 주사위다하고 진저브래드맨 햇는데 1나와서
개마니뜬거 겨우죽엿는데 서버와연결이끈켯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기쁘네 ^^
- 전체 댓글 :
- 0
나 전에 크리스마스 진입퀘 다꺳는데 오늘 또꺠라네,.ㅡㅡ 이런
그리고 다깰려고 주사위다하고 진저브래드맨 햇는데 1나와서
개마니뜬거 겨우죽엿는데 서버와연결이끈켯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기쁘네 ^^